디에뜨 의정부점
탈모주사 이미지 - 개인의 케이스에 따른 복합적인 탈모 치료법으로 최적의 효과를 느껴보세요
수술하지 않고 탈모해결해주는  탈모주사! - 한 두 가지 문제에 집중하는 일반적인 치료와는 달리, 개개인의 케이스에 따른 복합적인 탈모 치료법을 적용하여 최적의 효과를 나타내는 만족하는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차별점 디에뜨의원 탈모치료 방법이 궁금하세요?
					약물치료 - 탈모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복합되서 나타나는 다중 원인이라서 꾸준히 약물을 복용해도 효과가 없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형 탈모에서 DHT 비중이 높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피타 스테라이드, 두타 스테라이드를 복용하면서 다른 치료를 병행하시길 권장합니다.

모낭주사 / 메조 주사요법 - 성장인자 칵테일 PDRN 이용한 메조테라피_모낭주위 주사는 탈모나 두피를 개선시키는 유효 약물이 두피에 직접 고농도로 주입이 되어 모낭과 주변조직을 자극해서 건강하고 굵은 털이 자라도록 유도하는 방법입니다. 현재 사용되는 주사제는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혈액순환 개선제, 복합성장인자 및 발모칵테일 등이 있습니다.

줄기세포 배양액, 성장인자 메조테라피 - 줄기세포란?_인체는 210여 가지의 다양한 세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정한 세포로 분화가 진행되지 않은 채 유지되다가, 필요한 경우 신경, 혈액, 연골 등 신체를 구성하는 모든 종류의 세포로 분화할 능력을 갖춘 세포를 말합니다.

성체 줄기세포 치료 - 성체 줄기세포란?_신체를 구성하는 각 조직, 장기에 극소수로 존재하는 세포로 적절한 조건하에서 다양한 자가재생산(self renewal) 능력을 갖고 있는 세포를 말하며 손상된 조직과 세포를 재생하는 능력이 우수합니다. 줄기세포를 이용한 치료 프로그램은 두피재생 및 혈관확장으로 탈모를 개선시켜 후천적인 탈모 이외에도 근본적인 치료가 어렵다고 알려진 난치성 탈모에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감쪽같이 생겨나는 모발! - 개개인마다 다른 원인과 인체에 맞춰 시술하여 정확성과 확실한 탈모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두피 스팀 관리 → 두피 각질 스케일링 → 탈모 모낭 주사 시술 → 레이저 관리
주의사항 -
					1. 시술 후 탄산음료, 술, 담배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시술 후 몸을 따뜻하게 하고 따뜻한 차와 적당한 운동,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
					3.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시고 편식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4. 주사 맞기 전에는 충분한 두피 마사지를 하시면 두피함몰 증상, 두피열감 생성을 막아줍니다.
Q : 탈모 예방으로는 어떤 것이 있나요?
					A : 탈모 예방법으로는 두피는 항상 청결을 유지해주시고,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또, 균형 잡힌 식습관과 충분한 영양공급은 필수이고 무리한 다이어트는 삼가하며 두피마사지를 자주 해주시면 탈모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왜 디에뜨의원일까? 환자 개개인의 맞는 친절한 상담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